홈 > 회사소개 > 인사말

본문

()세븐엠 CEO인사말

 

환경을 사랑하는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어느 회사나 마찬가지로 인사말의 포장은 다 비슷하지만 경영자의 마인드가 많은 사람들에게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지 가늠할 수 있는 분명한 잣대가 있습니다.

처음부터 변하지 않는 원칙과 목표, 그리고 하나하나 실천해 가는 과정이 결코 쉽지 않은 문제임에는 경영을 해보신 분은 알고 있으리라 생각 됩니다.

 

()세븐엠는 과대포장이 아닌, 인류가 직면한 현실적인 기후변화, 자원고갈, 고령화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차세대 미래성장 동력자원인 태양빛을 활용하여 보장된 미래를 구현하고자 태양광 사업을 출범했습니다.

누구나가 공감하듯 지구의 환경은 인구의증가, 사회, 경제, 문화, 과학기술의 급속한 발전성장으로 대기의 온난화, 산성비, 야생 동·생물의 감소 등의 문제가 발생되고 사막화 되어가고 있는 실정입니다. 하물며 일상생활의 대기, 수질, 토양, 식품까지 오염되고 있으며 이에 따른 폐기물의 발생으로 자연환경, 생활환경 및 경제환경까지 위협을 받는 실정입니다.

 

기업의 가치는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지속성장하며 고객가치를 증대시키고 국가와 사회에 기여하는 것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유방백세’, 향기가 백대에 걸쳐서 흐른다. 는 말이 있습니다. 그렇듯이 다음·그다음세대를 내다보며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적 미래에너지의 대안이며 국가 경쟁력이라는 마음가짐으로 ()세븐는 고객 한분한분과의 신의를 바탕으로 자연과 혼연일체되어 삶을 한 단계 더 빛나고 더욱 소중할 수 있도록 일낙천금 혼신을 다할 것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세븐엠 임직원 일동..